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걷고~ 잘모르겠죠? 온두라스 커피 총정리

by ogwvp9iptcd1 2020. 10. 16.

안녕하세요:ㅇ먀릭크 이지요.이번에도 저희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용.:-]하늘이 클린한게 넘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 무엇 하시며 보냈나요? :ㅁ오늘 논의할 메인은이랍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맞다!! 저도 #온두라스 커피 # #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었는데요잇님들 사랑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알아냈어요!자, 이제 진짜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응원에 힘입어곧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온두라스 커피이에요.항상 느끼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엄청 다양한 데이터를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요즘,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온두라스 커피이에요.어렵게 느끼실 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쾌적한 그늘을 느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여기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당저희 마리큐 포스팅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18세기 이전부터 커피가 재배되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국토의 70~80%가 고지대 산악지형으로 이루어져 있고, 커피 재배에 적합한 화산재 토양을 갖고 있습니다.
커피의 수확은 5월~10월경이며 재배 품종은 아라비카(Arabica)로 습식법(Wet Method)을 이용하여 가공합니다.
중앙아메리카 국가 중 니카라과(Nicaragua) 다음으로 가장 큰 나라로 생산량도 많아서 2017년에는 약 50만톤을 생산하여 세계 5위를 기록하였습니다(국제커피협회 ICO; International Coffee Organization, 2017년 crop year 기준).
 [온두라스의 커피생산지]일부 지역의 커피는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A; Specialty Coffe Association of America)와 매년 코스타리카(Costa Rica)에서 열리는 국제커피협회주간(Sintercafe ; Associaion Semana Internacionnal del Cafe)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COE(Cup of Excellence)의 회원국으로서 커피의 질 관리, 친환경 기술을 통한 생산력 관리, 그리고 적극적인 홍보로 농가들의 이익 증대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지속적인 스페셜티 커피의 생산을 위해 온두라스 커피 협회(IHCAFE; Honduras Coffee Institute)가 농장 관리자들을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커피의 등급은 재배지의 고도에 따라 3등급으로 나뉜다.

이번 주제는 온두라스 커피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빕니다.기억해주세요. 마리뀨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

댓글